새로운 기사 마케터들을 위한 기사 마케팅 팁

2020. 7. 30. 19:09카테고리 없음


새로운 기사 마케터들을 위한 기사 마케팅 팁



기사가 정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인가? 다른 광고 방법보다 더 어려운가? 기사 마케팅이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를 알기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한 결과는 환상적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같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업계에서 당신의 지위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블로그를 통해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블로그에 올리는 글에는 성실성, 신뢰성, 유머감각, 통찰력, 가치관, 신념 등이 반영돼야 한다.


최신 산업 동향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최첨단에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단락을 짧게 만들어서 읽기 쉽도록 해라.


책이나 잡지에서 물건을 읽는 것과 달리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읽는 것에 훨씬 더 집중하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여러분의 개별 단락과 전체 기사를 가능한 한 짧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정확히 하나의 아티클의 끝없는 복사본으로 인덱스가 범람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기사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많은 인덱스를 사용할 수 있다.


하나의 기사가 너무 심하게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인덱스에 걸쳐 사용하는 기사 집합을 혼합하십시오.


이것은 중대한 오류다; 검색 엔진은 이 기술을 감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똑똑하다.


그리고 그들이 웹 페이지의 순위를 매길 때, 그들은 이 기사들의 링크를 계산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리 구미가 당기는 일이라도 흥미를 끌지 못하는 프로젝트는 절대 맡지 마라.


당신의 작문 음성을 개발하고 훈련시킬 때,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다.


지루함은 단지 글 속에 감출 수 없는 것이거나 독자가 예리하게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당신이 흥미롭다고 생각하지 않는 주제에 관한 기사는 당신이 열정적인 것에 대한 기사만큼 마케팅에 큰 가치를 지니지 못할 것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가지고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사를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작품을 계속 읽을 가능성이 더 높다.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글을 마케팅할 계획인 매체를 연구하고 그곳에서 발견된 다른 기사들을 살펴봐야 한다.


당신의 틈새시장을 알고, 당신의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아직 제공하지 않은 새로운 정보를 찾음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쓴 다른 기사들에 대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위해 당신의 기사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작업 중인 기사에 이전 기사에 대한 링크를 넣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관련 정보에 접속하고 있다는 것을 전제로 한 공인된 관행이다.


독자들을 건전한 조언을 해준 이전 기사와 연결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그들의 신뢰를 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편한 스타일로 당신의 내용을 써야 한다.


Thesaurus나 Dictionary를 사용하는 것은 몇 단어로도 괜찮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에 기초하여 글을 쓰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생각을 넘어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 물건이 당신에게서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무시하게 될 것이다.




오리지널 콘텐츠는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이다.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사실들로 가득 찬 기사들은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


온라인에는 컨텐츠를 작성할 수 있는 사람들을 고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아웃소싱 비율을 비교하고 도움을 줄 사람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글은 600단어 이하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글이 짧다면,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만약 당신의 기사가 너무 길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지치게 하고 흥미를 잃게 할 것이다.


이 때문에 자신의 주장을 빨리 밝히는 기사가 이상적이다.




기사 마케팅 팁은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할 수 있고, 당신의 청중이 당신에게 관심을 갖도록 하는데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당신의 가시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으로 전환하려면 여기서 팁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