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기사 마케팅 조언
기사를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 정말 가능한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인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웹상의 기사를 사용한다.
이 팁들을 이용해서 너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어.
단락을 줄여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긴 단락을 읽을 때 흥미를 잃는 경향이 있다.
이 때문에 내용을 간결하고 요점을 잘 지키도록 노력해야 한다.
시간을 들여서 당신의 기사를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기사 작성에 필요한 시간이 부족하거나 자신의 실력이 다른 작가들에 비해 좋지 않다고 생각될 경우, 기사를 쓸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돈을 좀 써야겠지만, 정기적으로 글을 올려서 시간을 절약하고 교통량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반드시 많은 기사를 제출하십시오.
블로그 네트워크와 같은 장소에 글을 올릴 때,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하라.
특정 키워드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해당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공통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총 15개 이상의 기사를 제출해야 한다.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의 경우, 좋은 순위를 얻기 위해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제출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기사를 작성할 때 당신의 창의력이 당신의 최고의 자산이 될 수 있다.
글을 쓸 때 자신이 정말 어떤 사람인지를 보여주는 것이 두렵지 않을 때, 당신의 글은 독자들에게 더욱 진실되게 느껴지기 시작할 것이다.
요점을 말할 때는 직설적으로 말하고,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기사 내에서 키워드를 하나 선택하여 더 많은 판매 가능성을 높이십시오.
키워드를 포함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또한 이 키워드를 기사의 전체 텍스트 내에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키워드를 자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결과의 처음 몇 페이지에 표시할 것이다.
독자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기사 마케팅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기사 내용에 근거하여 당신의 갈고리를 만드세요.
편한 언어로 써라.
번역에서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다.
동사, 명사, 문장 구조를 파괴할 수도 있다.
독자들은 결국 당신의 관점에 의해 혼란에 빠질 수 있다.
그 기사들은 독자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야 한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일련의 짧은 단계를 통해 도달하는 해결책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 기사가 단지 시작점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고 나서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나서 글을 쓰세요.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가는 길을 성공적으로 당신의 기사에 포함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끝내도록 만드는 것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이다.
당신의 글에 눈에 띄는 제목이 있는지 확인해라.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읽기 위해 끌어들여야 하며,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흥미로운 제목을 만드는 것이다.
대상 키워드와 함께 질문이나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팁을 따르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성공을 경험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독자층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